[goodhabit-kr] 좋은 습관 갖기 오운/오필 둘다 실패
좋은 습관을 갖는다는건 참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매일매일 오운완 올리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아무래도 일요일 바자회가 끝나야 뭐든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어제까지는 티켓 잘라서 코팅하고 다시 일일이 자르고
천개 이상 작업하니 쉽지 않습니다.
오늘은 호떡 재료를 구매하러 다녔습니다.
밀가루 이스트 흙설탕 각종 씨앗들
음식응 뭐든지 손이 많이 가면 맛있을수밖에 없죠
걷기는 오전 출근시 잠깐 필사는 손도 못댔습니다.
우리 모두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오늘 정말 바쁜 하루를 보내신 것 같네요.
오운과 오필은~ 내일 다시 시도하면 되죠~
수고하셨습니다. ^^
감사해용
쉬엄 쉬엄 하세요
즐겁게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