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YTN 서울투어마라톤 신청 - 하프코스
얼떨결에... 태어나서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하프마라톤을 덜컥 신청했네요. 😅😅😅
약 6개월 전 10km 뛰어보았기때문에,
이번엔 하프한번 해보자~ 라는 마음이 문득 생겨서 그랬는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저질렀으니...
기록보다는...
그저 완주를 목표로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얼떨결에... 태어나서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하프마라톤을 덜컥 신청했네요. 😅😅😅
약 6개월 전 10km 뛰어보았기때문에,
이번엔 하프한번 해보자~ 라는 마음이 문득 생겨서 그랬는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저질렀으니...
기록보다는...
그저 완주를 목표로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건강하게 무사 완주 기원합니다~!!
0.00 SBD,
1.87 STEEM,
1.87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예~ 일단은 무사히 완주하는 것을 목표로 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오호..
걷기를 넘어 뜀박질까지 하시는군요.
완주 응원할게요..
0.00 SBD,
1.66 STEEM,
1.66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뜀박질을 가장한 걷기가 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
응원 고맙습니다! ^^
하프는 10km보다 더 많이 연습하셔야 할거에요ㅠ
10km 맞춰서 운동하셨다면 그 이상 구간은 자신과의 싸움이 되겠죠 @.@
예... 문제는 아직까지 제가 10km 이상은 뛰어본적이 없다는... 😂
대회전까지 어째거나 하프비슷한 거리라도 좀 달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
와우 하프.
꼭 완주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만약 제가 완주 성공한다면...
가야태자님도 도전 한번 해보셔요~ ㅎㅎ
고맙습니다! ^^
하프까지는 어지간하면 다 들어 옵니다. 완주를 기원합니다.
오~ 정말 그러면 좋겠습니다.
희망을 갖고 완주 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도전했다는 것부터 대단한 마음 입니다.
완주하시길 바래요.
와 대단하세요
하프도 엄청 대단한데요
처음이라 더욱 떨릴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