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을 위한 30일 기도문 (23일)

23일 남편에게 짐을 지우지 않는 아내 되게 하소서

"너희가 짐을 서로 지라 그리하여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라" (갈라디아서 6:2)

"네 짐을 여호와 하나님께 맡기라 그가 너를 붙드시고 의인의 요동함을 영원히 허락하지 아니하시리로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이는 내 멍에는 쉽고 내 짐은 가벼움이라 하시니라" (마태복은 11:28-30)

우리의 짐을 대신 져주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남편에게 어떤 일이든 해낼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 주소서. 바위같은 과중한 일이 밀려와도 회피하지 않고 주님이 함께 하시니 감당해 낼 수 있다는 용기와 믿음으로 물러서지 않는 남편 되게 하소서.

주님, 남편을 위하여 제가 먼저 작은 짐이라도 털어버릴 수 있는 시원한 성품과 믿음을 소유하기를 원합니다. 남편 앞에서 초조해하거나 염려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게 하시고, 남편의 짐을 덜어주는 아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남편이 저로 인하여 단비를 만난 것 같은 신선한 힘을 얻기를 기도합니다.

혹시라도 저의 실수나 어리석음으로 인해 남편의 어깨가 더 무거워지는 일이 없기를 진심으로 간구합니다. 저에게 건강과 지혜와 명철함을 주셔서 슬기롭게 내조하는 아내가 되게 하소서.

어렵게 느껴지거나 저의 잘못된 습관으로 몸에 베이지 않아서 감당하지 못하는 부분은 연습과 반복을 통하여 고쳐나갈 수 있도록 저에게 말씀하고 깨우쳐 주옵소서. 제가 가정을 더욱 윤택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가도록 은혜 베풀어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인간은 스스로 가치를 결정한다. 그리고 자신이 정한 가치만큼 대접 받는다. 자신의 의지에 따라 위대해지기도 하고 초라해지기도 하는 것이다. ___요한 실러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