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국가와 가족,
그리고 평화를 위해
한 목숨 바쳐 치열하게 싸워주신
참전 용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치열하게 안 싸워주신
홍명보 감독과
국가대표들은 하나도 안 감사합니다. ㅎㅎ
ㅂㄷㅂㄷ...
32강 경우의 수 같은 거 따지지 말고
그냥 한국까지 헤엄쳐서 돌아오시길 ㅎㅎ 아오!! ㅠㅠ ㅋ
국가와 가족,
그리고 평화를 위해
한 목숨 바쳐 치열하게 싸워주신
참전 용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치열하게 안 싸워주신
홍명보 감독과
국가대표들은 하나도 안 감사합니다. ㅎㅎ
ㅂㄷㅂㄷ...
32강 경우의 수 같은 거 따지지 말고
그냥 한국까지 헤엄쳐서 돌아오시길 ㅎㅎ 아오!! ㅠㅠ ㅋ
아. 월드컵에 오늘을 잊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