럴수 럴수 이럴수가.
애플은 다르구나 싶었는데 애플도 메모리 가격은 버티기 힘들었나 봅니다.
기습적으로 가격을 인상했네요.

가성비의 맥북 네오도 가격이 20만원 오르고

맥북에어도 이제 219만원이 시작가입니다.
이거 예전에 맥북프로 시작가격이었는데 말이죠;;
아이폰 빼고는 다 오른거 같은데 아이폰이 빠지니 무섭습니다. 다음 아이폰18은 무조건 올릴건데 기를 모았다가 올릴 것 같은 느낌이군요;;
당분간 애플 중고 제품 가격도 오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m1 pro 야 오래오래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