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YTN 서울투어마라톤 신청 - 하프코스

얼떨결에... 태어나서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하프마라톤을 덜컥 신청했네요. 😅😅😅

1.png

22.png

약 6개월 전 10km 뛰어보았기때문에,
이번엔 하프한번 해보자~ 라는 마음이 문득 생겨서 그랬는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저질렀으니...
기록보다는...
그저 완주를 목표로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오늘날의 하프 도전은 모두 스팀잇 덕분입니다. 😆

Posted using SteemX

Sort:  
 yesterday 

건강하게 무사 완주 기원합니다~!!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yoghurty/ytn--n2c91r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51.00% / rshares=145,930,275,936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406.64SP 중 13.69%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예~ 일단은 무사히 완주하는 것을 목표로 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Posted using SteemX

오호..
걷기를 넘어 뜀박질까지 하시는군요.
완주 응원할게요..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yoghurty/ytn--n2c91r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30.00% / rshares=182,969,469,975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406.64SP 중 12.08%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뜀박질을 가장한 걷기가 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
응원 고맙습니다! ^^

Posted using SteemX

하프는 10km보다 더 많이 연습하셔야 할거에요ㅠ

10km 맞춰서 운동하셨다면 그 이상 구간은 자신과의 싸움이 되겠죠 @.@

예... 문제는 아직까지 제가 10km 이상은 뛰어본적이 없다는... 😂
대회전까지 어째거나 하프비슷한 거리라도 좀 달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

Posted using SteemX

와우 하프.

꼭 완주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만약 제가 완주 성공한다면...
가야태자님도 도전 한번 해보셔요~ ㅎㅎ
고맙습니다! ^^

Posted using SteemX

하프까지는 어지간하면 다 들어 옵니다. 완주를 기원합니다.

오~ 정말 그러면 좋겠습니다.
희망을 갖고 완주 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Posted using SteemX

도전했다는 것부터 대단한 마음 입니다.
완주하시길 바래요.

와 대단하세요
하프도 엄청 대단한데요
처음이라 더욱 떨릴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