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찍기 좋은 스튜디오 소개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스팀잇 새내기 @vivic 입니다.
이번에는 특별한날 사진찍기 좋은 스튜디오를 소개해드립니다.
얼마전에 갔다왔는데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유럽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 사진찍을 곳이 참 많다고
느꼈던 스튜디오입니다.
셀프웨딩사진이나 커플사진 친구들끼리 서로 멋진 사진 남겨주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통 스튜디오는 시간당 3~6마넌이 보통인데요. 이 스튜디오의 경우에는 시간당 6마넌의 고가의 스튜디오입니다.
여러 스튜디오를 다녀봤는데 스튜디오는 딱 가격만큼 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가격이 저렴할 수록 스튜디오안의 소품들이 별로 없거나 약간 심심한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심플함의 컨셉으로 찍고싶다면 저렴한 스튜디오를 이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스튜디오의 입구 모습입니다.!! 스튜디오의 이름은 어라운드 스튜디오....
일반 단독주택을 스튜디오로 개조를 한 것 같습니다.
강남 한복판에 이렇게 큰집을 스튜디오로 바꾸시다니 사장님이 엄청 능력자인 것 같습니다.
스튜디오의 가운데에는 그림처럼 정원이 있는데 정원의 가운데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정원에 붙어있는 외부창고라고 해야할까요.. 이곳이 정말 사진이 잘 나오더라구요.. 뭔가 외국에 와있는 느낌이랄까
빛도 적당하고 다양한 소품들이 있어 사진찍기 굉장히 안성맞춤인 공간이였습니다.
위의 사진은 스튜디오 내부의 사진입니다. 내부도 투명창을 통해서 자연광이 아주 잘 들어옵니다.
뭔가 광고처럼 보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이 스튜디오와는 전혀 관계도없고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포스팅합니다.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과 스튜디오 대여해서 서로 사진을 남겨주는 건 어떨까요?
스튜디오가 컨셉별로 정말 다양하게 많습니다. 꼭 이곳이 아니더라도 한번 이용해보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학동역 6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거리 정도 됩니다. 주차는 한대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PS.
특히 이날은 운이 아주아주 좋게도 여자배구선수중 세계에서도 가장 유명한 김연경 선수 촬영이 예약되있더군요..
실물로 처음 뵈었는데 얼굴도 매우이쁘시고 키도 와우!! 정말 크시더라구요.
무슨 촬영인지는 모르겠지만 방해될까봐 잠시 멀리서 지켜만 봤습니다. 싸인 받고 같이 사진찍고 싶었는데 ㅠㅠㅠ
오 좋은정보네요 사진동호회 활동하고 있는데 참고하면 좋을것 같아요!
사진동호회 활동하시면 카메라도 있으시겠다 가면 좋을 것 같네요 사진 잘나와욤
이런 곳이 있군요 ㅎㅎ 진짜 안가본곳은 많고 예쁜곳도 많네요
저도 못가본 곳이 무수하게 많더라고욤.ㅜㅜ
나중에 돈을 진짜 많이벌게된가면
여행자가 되고싶어요 사진기 하나 갖고다니면서
국내든 해외든 둘러보고싶네요
헉 느낌있네요! 나중에 저런데가서 한번 이것저것 찍어봐야겠습니다 :)
친구들끼리 나눠내서 찍으면 비용적인 면에서 괜찮답니다.
예쁘네요 ^^ 사진을 찍어보고 싶은 사람이 생기면 한께봐야 겟습니다
정말 이뻐요 이쁜사람이 더 이쁘게 나온답니당
집을 스튜디오로 진짜 잘 꾸며놨네요
각종 컨셉으로 좋은 사진들이 나올거 같습니다
곳곳에 쓸만한 소품들이 진짜 많았어요.
근데 강남 100평이 넘는 집이라니 집가격부터 계산해보고 있었다능..
Congratulations @vivic!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스튜디오같은곳에서 사진찍는것도 좋은것 같네요 ㅎㅎ 근데 저에겐 너무 어려운 곳이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