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일상#883]천엔의 행복 : 돈까스 도시락

in #kr5 hours ago

일본에 온지 12일차
일본외노자, 출근 4일차.
일본은 혼자서도 잘 먹고 잘 살 수 있는 환경이지만, 아직 혼밥이 익숙치 않은 나.
먹고는 살아야 하니, 식당 이용보단 뭔가를 사오게 된다.

IMG_2124.jpeg

오늘은 돈카츠!
그닥 좋아하는 메뉴는 아니지만, 뭔가 단백질과 탄수화물 섭취의 필요성에 따라 선택한 메뉴!

천엔짜리 도시락이, 마감세일이라 20%할인 받아 800엔 언저리로 계산!
두둥!
쌀밥과 돈카츠, 양배추 샐러드까지 갖춰 영양은 나쁘지 않은 듯.
근데 식어선지 약간 고기 냄새가 나서…(고기 냄새에 민감한 편…)그냥 쏘쏘~

이건 이제 안 먹어야지, 하며…
오코노미야끼가 야채 고기 탄수화물 다 들어가서 꽤 균형있는 식단 같은데, 내일은 생맥주와 함께 1인 오코노미야끼 도전!이라고 생각해 본다.
과연…?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