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지peopler (70)in #kr • 4 days ago 기계가 의심스럽다. 요즘 살이 좀 쪄서 당연히 올랐을거 같은 느낌인데 더 낮게 나오다니;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krsuccess #ecblo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잘 드셔서 행복하다보니,
혈압오를 일이 없으셨나 봅니다 'ㅡ' ㅎㅎㅎ
그럴리가요 ㅋㅋ
운동을 꾸준히 하시니 혈압이 딱 좋네요~
요즘 운동안해서 살쪘다는게 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