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커버리 크림

in #kr3 days ago

리커버리 크림이 다 떨어져 체험단 신청했더니 바로 걸렸네요.
늙다보니 조금만 움직여도 여기저기 쑤시고 그렇다고 여기저기 파스를 바를 수도 없는 일

그럴 땐 바디로션 바르듯이 요런게 필요합니당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파워 블로거 피플러님 역시 바로 당첨이시군요. 부럽습니다. ㅎㅎ

썬크림이던 머던 무조건 발라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