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옥이 있다면

in #kr21 hours ago

코인은 아~주~ 예전에 지옥갔고 미장도 언제 갔는지 모르게 가있고 뒤늦게 들어간 국장마저 지옥행 기차 탔죠. 도대체 누가 돈버는겁니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