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이 있다면

in #kr21 hours ago

여기인가? ㅋㅋㅋ

한동안은 아무것도 안하겠습니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코인은 아~주~ 예전에 지옥갔고 미장도 언제 갔는지 모르게 가있고 뒤늦게 들어간 국장마저 지옥행 기차 탔죠. 도대체 누가 돈버는겁니꽈!!!!

코인은 지옥온지 몇 년된 느낌이네요 @.@

어제 너무 떨어졌어요 ㅠㅠ
오늘은 오르겠죠 ㅎㅎ

Posted using SteemX

외면하겠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