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이 있다면 peopler (70)in #kr • 21 hours ago 여기인가? ㅋㅋㅋ 한동안은 아무것도 안하겠습니다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krsuccess #ecblog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코인은 아~주~ 예전에 지옥갔고 미장도 언제 갔는지 모르게 가있고 뒤늦게 들어간 국장마저 지옥행 기차 탔죠. 도대체 누가 돈버는겁니꽈!!!!
코인은 지옥온지 몇 년된 느낌이네요 @.@
어제 너무 떨어졌어요 ㅠㅠ
오늘은 오르겠죠 ㅎㅎ
외면하겠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