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당 쌀국수

in #kryesterday

분당에 외근을 갔다가 어느 쌀국수집 앞에 웨이팅이 있길래 맛집인가 보다 싶어서 기다려 보왔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 힘줄 쌀국수를 먹었는데 맛있었다. 분당에 있어서 미분당이라고 한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서울 도처에 있었구나. 나만 뒤처진 기분이다.

Posted using Steem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