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광기구나..

in #kr7 days ago

image.png

상장 이틀만에 공모가 대비 42% 이상 상승..
시총 3790조...
간밤에 나스닥이 폭등하고 마이크론도 10퍼 넘게 올랐는데 오늘 한국은 비실거리는 이유중 하나인가
서학개미들 엄청 달라붙고 있다 하는데 나도 지금이라도 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