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26/06/22(월) 감히!!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kr • 2 days ago 지금도 중국이라면 사족을 못쓰는 인간들이 많아요. ㅠㅠ
중국산이 저렴해서 좋기는 하지요. 땅이 넓다보니 온갖 산물이 풍부한것은 사실입니다^^
0.00 SBD,
4.37 STEEM,
4.37 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