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R코인이야기) 스팀은 매수시기인가
오전까지 상승하던 시장이 다시금 하락하고 있습니다.
며칠전 포스팅으로 스팀은 노답( 답이 안보인다) 했는데 지금 딱 그표현이 맞는 스팀입니다.
챠트선을 그으려해도 지지선도 안보이고 총체적난국이네요.
이럴때 스팀을 구입해야할까요?
저가 얘기드리면 YES입니다.
단 조건부로 100% 수익을 보장하니 1년 딱보시고 지금 매수해서 400원에 파십시요.
무슨 뚱딴지같은 소리냐하시는분이 있는데 더 하락하면 어쩌려구? 이렇게도 얘기하겠지만
분명 1년 기간동안이라는 전제를 달았습니다.
400원은 존버하시면 오게되는 자리이니까요.
지금 매수해서 400원에 팔면 1년안에 20%의 수익입니다.
정기적금보다도 이율이 높습니다.
그리고 수익실현을 하면 원금을 다시 빼시고 20%난 수익으로만 스팀을 보유하세요.
왜 이런말씀을 하냐면 투자자들은 현금비중이 없습니다. 330대 엄청 매력있는 가격대인데두 저가 여러번 얘기드린 현금비중이 없으면 매수도 못합니다.
혹시나 스팀이 다시금 상승하더라도 꼭 지금의 알트수난시대 기억하고 절반은 아니지만 10-30%는 현금비중을 꼭 하시기바람니다.
비트코인으로 촉발된 알트코인수난시대 오전에 BTC상승시에 알트들이 오르는가싶더니 BTC움직임에 동조해서 다시금 하락하고 있습니다.
원망스러운 BTC네요.
하지만 지금 이런수난도 어쩌면 비트코인 반감기 이벤트까지는 지속될수도 있습니다.
비트코인 가격맞추려고 BTC시장은 하락할테니까요.
현재는 답이 안보이는 스팀입니다.
대역폭대 와 지지선 전부 깨어지고 지금 땅굴을 파려고 하고있습니다.
문제는 손절로 팔려는 물량.. 하락시 거래량이 늘어나는 형상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가 스팀투자에 코멘트한다면 꼭 여유자금이 있으면 투자하시고 돈을 빌려서는 투자하지는 마라는겁니다.
여유가 있으면 목표수익률에 도잘하기 쉬운데, 대출등으로 빚을지고 투자하면 원리금 상환등을할때 시세가 낮아지면 오히려 손해보고 파는 악순환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꼭 여유돈으로만 지금 스팀 구입하시면 현재매매건에 대해서 수익은 실현될것입니다.
오늘의 종목은 네오입니다.
5월에초반에 추세선이 깨어지면서 하락을 보일듯하다 갑자기 거래량이 증가하면서 상승 하락을 보이다 지금은 17000원대까지 와 있습니다.
알트수난시대인 지금 추세전환선에 맞물려 있는데 상승이든 하락이든 며칠지켜보면 방향은 나올것으로 보임니다.
10000대에 거래량이 폭발하며 상당한 지지라인이 형성된것으로 보임니다.
즉 네오는 폭락을 하더라도 만원은 지지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현금비중이 있으신분은 그나마 좋은 매수시기인데 투자금이 없으신분은 힘든시기임에 분명합니다.
시간이지나면 문제는 해결됨니다. 힘내시고 홧팅하세요..
이런시기엔 SP(스팀파워) 올리기 좋잖아요.^^
요즘 장에 딱맞는 말인듯 하네요!!
지금 대부분의 알트들 과매도 구간이긴하죠... 그래도 좀더 지켜보고 매수하는걸로...ㅎㅎ
스팀은 더더욱 과매도 구간이죠. 현금비중이 계신분이 계실려나 모르겠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