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와 SCTM투자 현황 정리(steem 대비 이익, krw 대비 손해)
1. SCTM @sctm.winners 풀
SCTM 5,000개를 매입하고 @sctm.winners 풀에 합류하여 SCT를 채굴중이다. 보유하고있던 XTZ와 QTUM을 매도해서 STEEM을 사서 들어온 물량이다.
XTZ와 QTUM에 비해서 STEEM이 많이 하락했다.
현재로선 SCT가격도 SCTM매입가격(1.5)보다 오르고 SCTR토큰 계획도 있어서 만족스럽다. 스팀코인판과 SCT가 롱런했으면 좋겠다.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스팀 가격인데 그냥 이건 물떠놓고 기도하는 수밖에 없는 듯.
지난주 일자로 280개의 SCTM을 더 사서 스테이킹하였다.
2. SCT @naha.sct 풀
SCTM로 채굴된 SCT와 큐레이터 리워드로 받은 SCT로 @naha.sct 풀에 합류하였다.
사실 1% 이상 베네피셔리를 받으려고 풀을 찾아보던 중 @naha 님의 풀을 발견하고 @naha 님의 열정과 SCT에 쏟는 시간을 믿고 합류했다. 큐레이션을 위임해서 편하다.
700개를 임대한 후, 주1회 풀봇을 위해 300개를 임대해서 1,000개로 맞추고
어제 큐레이터 보상이 나와서 200개를 추가해서 1,200개를 맞추었다.
앞단위가 달라지면 유니온풀에도 들어가고 싶다.
풀에 있으니 마음이 편해지는 것 같아요. ㅎㅎ 물뜨고 하시는 기도가 효력이 있으셨으면 합니다~! ^^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갓노빗님 :)
스팀이 과매도구간에 들어가서 실망매물이 엄청쏟아졌네요. 챠트가 정상적으로 되면 반등할줄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