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롱베이 배를 띄어라
베트남, 하롱베이에 간다.
그러면 배를 타고 나가 이 절경을 보러 가는 것이라고 봐야죠. 홈쇼핑 멘트입니다. 실제로 가보니 그럴만하다는 생각했습니다. 왜냐면, 저희 엄마가 이 곳을 다녀오고 나서는 국내 여행이 재미가 없다고 합니다. 일단 볼거리가 없다고 하네요.
제주도가 고향인 엄마가 동네 어른들에게 자랑하는 상황입니다.
이야~ 삼촌 베트남 가봐수까? 이야! 거기예! 섬이 예~ 몇 개라고 하더라... 섬이 몇 천개가 바다에 떠이서마씸. 이야~ 삼춘, 거기 꼭 가봅서. 잘도 조읍니다. 이야~~.
여행 다녀오신 이야기를 전하는데 감탄사가 더 많습니다. 어른들이 이리 좋아하니 홈쇼핑에서 밀 수밖에 없는 상품입니다.
날씨도 좋고, 돌도 좋고, 바람도 좋고, 사람도 좋고 다 좋은 여행입니다. 베트남의 배는 여기 다 있는 듯합니다. 이 배들을 타고 으쌰으쌰 섬 구경 나갑니다.
바다에 섬을 배경삼아 사진 찍고, 배 안에서 주는 해산물도 먹고, 장사하는 진주목걸이도 만지작 거립니다. 그리고 원숭이들이 있는 곳으로 구경갑니다. 배를 갈아타고 여유를 즐기면서 동굴을 지나갑니다. 정말 절경이었구요. 그러나 원숭이는 못 만났습니다.
사진은 함께 여행간 언니이자, 선배이자, 친구이자, 나의 지지자인 @ogst0311님이 찍으셨구요. 제 사진은 언니 컷에 밀려 못 올라갔습니다. 우리 언니는 사진을 엄청나게 잘 찍으십니다.
우리 엄마는 또 웃으셨습니다.
베트남 여행 2 하롱베이 빈펄리조트 (함께 여행 간 선배님은 선임간호사)
여행지 정보
● 베트남 꽝닌 Thành phố Hạ Long, 할롱 만
● 통킹 만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저는 코박봇 입니다.
업보트 합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cyberrn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런 감사가. 고맙습니다. 근데 어지럽겠어요. 그만 돌으세욤.
어머니가 하롱베이 여행의 묘미를 만끽 하셨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직도 하롱베이 말씀을 하십니다.
와아.. 여기가 바로 낙원이로군요.
절경입니다!
눈 앞이 그림입니다.
하롱베이 아직 못 가봤는데
다녀오신분들은 대부분 만족하시더라고요.
어머님이 굉장히 행복해 보이시네요. ^^
여기 어른들 코스더라구요. 베트남 사람들도 엄청 많고. 주차된 배들이 어마어마합니다.
Congratulations @cyberr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배타고 섬구경~ 너무 멋지네요~
시원하니 좋습니다.
어머니의 자랑은 나중에 이 말을 꼭 하셔야 끝이납니다. "딸아 하도~~~~~~~~ 가자해서 귀찮은데도 다녀왔잖아!" "일본도 구찮은데 가자카고~~~~" 그러실겁니다. 어머닌 너무 좋으시겠어요~
맞아요. @himapan님, 맞습니다. 돈 많이 든다고 가지말자고 하시면서, 끝에는 꼭 다음에 가면 중국가자입니다.
하롱베이 포스팅을 띄워라 ^^
너무 잘 봤습니다 포스팅 쇼핑하구 갑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 고객님 쇼핑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