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6-6-25] 연극관람과 맛집 유감View the full contextpeterpa (74)in #zzan • 5 hours ago 즐거운 하루였는데.. 마지막에 유감이네요.. 쩝.. 마지막은 잊어버리시고, 좋은 기억만 간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