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멧돼지의 출현

in #zzan4 years ago

전방에서 근무할때 보던 멧돼지는 겨울에 잔반을 땅에 묻어두면 먹을것이 없어서 산에서 내려와 땅을 파서 먹곤 했었는데.. 상대가 먼저 공격하지 않으면 가만히 먹고 돌아갔었는데.. 정부의 결정이 최선이었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Sort:  

멧돼지가 숫자가 늘더니 농작물에주는 피해가 워낙에 큰지라 농민 입장에서 수렵 허가를 내려해도 내주지를 않았지요. 그러나 돼지 열병이 남북 왕래가 비교적 자유로운 멧돼지로 부터 전파되었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니 멧돼지를 사냥이 아니고 보는대로 사살을 해서 묻어버리는 것으로 압니다. 집돼지 지키려니 산돼지가 어렵게 되었지요.

그러나 내가 쓴글은 멧돼지처럼 애써 가꾼 남의 농작물을 무리를 지어 다니면서 마구잡이로 파헤치고 망가트리는것이 흡사 요즘 다운보팅 하러 다는는 친구들과 흡사해서 스팀 inc나 증인들은 뭐하나 하는 이야기였습니다. 사실 다운보팅은 스팀 생톄계를 위한다는 명분으로 해대는데 실은 득보다 실이 엄청나게 크지요. 혹자는 스팀이 망하면 그건 다운 보팅 때문이다라고 단언하는것도 보았고 그의견에 나도 동의를 하는 바입니다. 다운 보팅을 하려면 최소한 기준은 있어야합니다. 그나저나 전방에서 군대 생활을 하셨군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나는 양구에서 했는데 님은 어느 고지에서 하셨는지 궁금해지네요. 남자들은 군대 이야기 나오면 이렇게 된다니까요. 늘 행복하세요.

그렇게 깊은 뜻이 있는 몰랐습니다.. 제가 좀 단순해서..^^;
전 양구 바로 옆 원통에서 근무했었습니다. 전방은 향로봉 바로 밑에서 근무했었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613.51
ETH 3019.43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