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노니v2v (71)in #zzan • 19 hours ago 애터미가 노니에 많은 노력을 하는거 같다. 승부수를 던지는거 같다. 노니 시장에 최강자로 올라 설거 같다. #steem #steemit #atom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