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네...!

in #zzan2 days ago

1000040323.jpg

오랫만에 먹어 그런가
맛있다.

맛집이라더니
정말 괜찮다.
가게 이름도 차이나리인데
주변 죽국집과 맛이 차이가 나기는 하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