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STEEM X PWA] MacBook Air M1 구입!

PLAY STEEM 앱 개발자 이타인클럽입니다.

PLAY STEEM 개발할 때 맥북이 필요핬는데, 해킨토시 또는 커스텀 맥북을 만들어서 개발했습니다.

플레이 스팀의 사용자도 많아졌고 PWA 프로젝트를 보다 빠르게 개발하기 위해 맥북을 질렀습니다.

생애 처음 맥북입니다. 개발을 오랫동안 해왔지만 맥 os아직 적응 안됩니다..

사실 리눅스에서 주로 개발하는데 팬 소리가 너무 커서 집중이 안됩니다! 맥은 해킨토시라도 조용하더라구요. 신기하게요!

램만 기본 사양에서 16GB로 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을 동시에 개발해야 하니까요. 헤헤.

며칠 전에 구매신청했는데 오늘 출고준비중으로 넘어갔네요! 와우!

화몀이 작아 내년을 기다리려고 했는데, 개발 속도를 위해 질렀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cc.
@steemcurator01
@steemcurator03
@steemcurator05
@steemcurator06

Sort:  

응원합니다! 골드맥북이군요!

^^
감사합니다!
골드! 좋죠!

좋은 개발환경을 위하여 잘하셨어요. 뭔들입니다.

ㅎㅎ 네 개발이 순조로와 지겠네요~

@etainclub Keep bringing in a help source. You are a Gem. Thanks for developing this Macbook for play steem.

축하드립니다. 제 아내도 쓰고있는데 참 좋다고 하더라구요 ^^

PLAY STEEM 사용중 한가지 의견 입니다.
누군가 제글에 답글을 달면 폰에 알람이 떠서 알려줍니다. 근데 그 알람을 터치해서 들어가면 그 댓글로 바로 이동하지를 않네요 ^^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현재 앱이 꺼져있을 때는 이동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 외에는 이동합니다~ 앱이 백그라운드에 돌고 있을 때 잠시 기다리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고맙습니다.

아... 그렇군요 방금 @etainclub님 댓글 알람을 터지했을때는 바로 이동하네요^^

맥북M1 지르셨군요. 잘하셨습니다. 그동안 해킨토시에서 개발하느라 고생하셨어요. 이제 개발이 더 재미있질꺼에요. ㅎㅎ
항상 응원합니다.

네네.. 까는거부터해서 어럽게 개발했어요~ 화면이 작은게 아쉽지만. 빨리빨리 개발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당분간 intel Mac을 사용해야 해서 저는 아직 M1으로 넘어가질 못하고 있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