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6-6-19] 오농- 오늘도 밭View the full contextkaine (66)in #atomy • 7 days ago 고생하셨습니다… 날씨도 오늘 좀 사나웠는데 잘보내셨기를…
잘 보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