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128 기록

in #avle-poolyesterday (edited)

20250805_200503.jpg

지난 여름 0480 CHOONZA ROAD IN LADAKH 2025에 참여한 덕택 때문에 @choonza의 모진? 닥달에 견디지 못하고 원고를 겨우 넘겼다. 무슨 글을 쓸까 한참 고민하다가 겨우 쓰고 중간 중간 맘에 안들고 내키지 않는데 억지로 쓰다 보니 여러 번 검토할 때마다 닭살스럽고 유치하고 맥락도 없고 정성 없이 그냥 갈겨쓴 것 같아서 한참 쳐다보지 않다가도 으리상 써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마치고 보니 다행히 글꼴은 어느 정도 갖추어진 것 같다. 이젠 다시 안 볼꺼다. 처음 배낭영성을 출판하고 자칭 작가로 등단? 했지만 그놈의 대충대충 꼼지락거리는 한량의 게으른 기질 때문에 출판을 염두해 두고 새로 글을 쓰는 작업이 시큰둥해졌다. 누군가 채찍을 휘두르지 않으면 잘하지 않는 성향이지만 그녀가 무서워서 마치고 보니 뿌듯하다. 그녀에게 감사 드리지만 이제 곰파영성을 본격적으로 써야 하는데 글질이 또 잘 되지 않는다. 또 닥달할 테니 쪼까 부담스럽지만 배낭 영성을 쓸 때의 열정이라도 다시 불태워졌으면 좋으련만... 으아! 올해 상반기 내에 초고는 마쳐야한다.

홍보 : [BOOK 100] LOVE-POWERED ENERGY PLANT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