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kimyg18 (75)in AVLE 일상 • 10 hours ago 산책 중 포니를 기념하는 조형물을 만났다. 잘모르던 대한민국 자동차의 시작을 알게 되었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kr #krsuccess #ecblog
예전에 택시들은 죄다 포니였던 기억이ㅡ니네요
0.00 SBD,
7.86 STEEM,
7.86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조형물이 신기하네요.
0.00 SBD,
0.67 STEEM,
0.67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