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팀+러너쓰] 즐거운 한 주~!

in KissteemKRyesterday

KakaoTalk_20260622_123905937.png

어제는 깜빡하고 걸음 기부를 못했네요. 주말만 되면 게을러지는 거 같습니다. 포스팅도 깜빡깜빡 하고...ㅎㅎ 여하튼 한 주간 11만보 넘게 기부했네요. 이번 주도 열심히 달리면서 기부하겠습니다~!

KakaoTalk_20260622_071700015_01.jpg

오른쪽 뒤꿈치 통증이 생각보다 오래 가네요. 오늘은 짧게 달렸는데 내일부터 기분 좋게 달리면 좋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월요일 시작하세요!

Sort:  

다치지 말고 달리시길요~~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epitt925/9616d510c5744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635,041,999,955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194.98SP 중 49.41%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홧팅으로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epitt925/9616d510c5744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38.00% / rshares=237,334,040,969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313.44SP 중 12.91%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저도 가끔은 늘어지고 싶을때가ㅡ있긴하더라구요

걸음 기록만큼은 유지해보자 가 제 목표입니다

달리기도 열심히
건강 챙기기도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