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박두(開封迫頭) - 01월 2주 (01/07) 개봉예정작

2026.01.07 (수)
어리석은 자는 누구인가
* 스릴러/드라마
* 일본
* 130분
* 15세이상 관람가
어둠에 잠식되기 전에 도망쳐라, 세 개의 삶이 교차하는 운명의 3일 열악한 환경에서 자라 범죄 집단의 말단 조직원이 된 타쿠야(키타무라 타쿠미)와 마모루(하야시 유타)는 SNS에서 의지할 곳 없는 남성들을 속여서 호적을 사고 파는 일을 한다.
의형제처럼 서로 의지하고 지내는 두 사람은 누구보다 평범한 청춘이었고, 언제나 함께였다. 타쿠야는 이 세계에 발을 들이게 한 형님 같은 존재 카지타니(아야노 고)의 도움을 받아 마모루와 함께 이 세계에서 벗어나려 하는데…
철도원
* 가족/드라마
* 일본
* 112분
* 전체관람가
하얀 눈으로 뒤덮인 종착역, 호로마이. 그곳에는 평생 역을 지켜온 철도원 ‘오토’가 있다.
눈이 내리는 날이면, ‘오토’는 고개를 들어 먼 하늘을 바라본다.
잃어버린 소중한 것들을 생각하면서…
17년 전 어느 겨울 날, 눈송이처럼 그에게 왔다가, 눈 녹듯이 떠나버린 딸 ‘유키코’.
그리고 딸을 따라 떠난 아내 ‘시즈에’…
‘오토’는 그들과의 인연을, 얼굴을 마주하지도 못한 채 이 호로마이 역에서 떠나보냈다.
공허한 세월 속, 어김없이 자신의 책임을 다하던 ‘오토’.
정년 퇴임을 앞둔 새해의 아침, 눈 쌓인 플랫폼에서 낯선 소녀가 천진한 인사를 건네오는데…
마이 선샤인
* 드라마
* 일본, 프랑스
* 90분
* 전체관람가
홋카이도 작은 시골 마을의 아이스링크.
아이스하키에 집중하지 못하는 소년 ‘타쿠야’는 빙판 위에서 춤추는 소녀 ‘사쿠라’의 스케이팅에 시선을 빼앗긴다.
혼자 어설프게 동작을 따라 해보던 그에게 뜻밖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아이스 댄스를 해보자” 첫눈과 함께 처음으로 잘하고 싶은 게 생겼다!
피렌체
* 드라마
* 한국
* 102분
* 12세이상 관람가
마음을 두드리는 여행의 시작.
권고사직과 무기력에 시달리며 삶의 방향을 잃은 석인은 젊은 시절 자신의 열정이 숨쉬던 이탈리아 피렌체로 떠난다.
그곳에서 오랜 인연의 유정과 재회하고, 과거 자신이 버리고 떠난 기억과 감정을 마주한다.
도시의 빛과 그림자 속에서 피렌체의 시간은 다시 삶을 살아 볼 수 있게 하는, 작은 용기를 조용히 건넨다.
라스베가스를 떠나며
* 로맨스/멜로/드라마
* 프랑스, 영국, 미국
* 111분
* 청소년관람불가
단지 여기에 있어만 줘요. 내가 원하는 건 그거요
사랑, 그 이상의 러브 스토리!
한때 영화 시나리오 작가였지만 모든 것을 잃고 삶을 포기한 채 라스베가스로 향한 알코올중독자 '벤'.
그곳에서 그는 거리의 여자 '세라'와 우연히 마주치고, 외로움이 닮은 두 사람은 밤새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에게 사랑 그 이상의 감정을 느낀다.
이후 둘은 서로의 삶에 간섭하지 않겠다는 조건 아래 함께 지내기 시작하는데...
굿포츈
* 코미디/판타지
* 미국
* 98분
* 15세이상 관람가
초짜 천사의 대책 없는 오지랖으로 시작된 인생 대 반전!
체인지??? 챌린지!!! 현생, 갓생 제대로 꼬였다!
길 잃은 영혼의 수호천사가 되고 싶지만, 현실은 운전 중 문자하는 인간들을 보호하는 작은 날개의 초짜 천사 가브리엘(키아누 리브스).
열심히 살아도 차에서 노숙하는 삶을 못 벗어나며 절망에 빠진 N잡러 아지(아지즈 안사리)를 구원하기 위해 금수저인 벤처 투자자 제프(세스 로건)와 삶을 바꿔준다.
하루아침에 극과 극으로 변한 아지와 제프의 삶은 가브리엘의 의도와 다르게 흘러가고, 이에 대한 책임으로 가브리엘은 날개를 반납하고 인간으로 강등당하는데…
인생이 뒤바뀐 아지와 제프, 인간이 된 가브리엘. 이 세 남자의 유쾌한 좌충우돌 운명 재도전기가 펼쳐진다!
뿌이뿌이 모루카 더 무비 MOLMAX
* 애니메이션/코미디
* 일본
* 70분
* 전체관람가
마침내 모루시티에도 하이테크 AI 모루카가 등장! 드라이버들은 앞다투어 최신형 AI 모루카로 갈아타기 시작한다. ..
그러던 어느 날, ‘포테토’와 친구들은 정체불명의 집단과 AI 모루카 ‘카논’이 벌이는 카 체이싱에 휘말리고 만다.
그때, 어디선가 엄청난 실력의 드라이버가 나타나 위기에 빠진 그들을 구해준다.
사라진 자신의 파트너 모루카를 찾아다니는 중이라는 그의 말을 들은 포테토와 친구들은 ‘카논’의 AI 기능을 이용해 행방불명된 모루카를 찾는 여행에 나서는데…

안녕하세요.
SteemitKorea팀에서 제공하는 'steemit-enhancer'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 사항이 있으면 언제나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되고,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425 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응원해 가 포함이 되며, 악용시에는 모든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ayogom)님께서 저자이신 @peterpa님을 응원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