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박두(開封迫頭) - [시네마테크] <부모 바보>(이종수) 특별 상영 (2024.12.29)
[시네마테크] <부모 바보>(이종수) 특별 상영
- 상영 일정 : 2024년 12월 29일(일) 오후 1시 30분
- 상영관 : 서울아트시네마
- 티켓가격 : 일반 9,000원, 단체 7,000원, 청소년/경로/장애인 6,000원, 관객회원 5,000원
출처 : 서울아트시네마
상영작
부모 바보
* 미스터리/스릴러
* 한국
* 100분
* 15세이상 관람가
사회복무요원 ‘영진’과 그의 담당자 사회복지사 ‘진현’. 매일 똑같은 옷을 입고 다니는 영진은 지각이 잦다.
며칠 후 진현은 출근길에 다리 밑에서 나오는 영진과 마주친다.
자초지종을 들어보니 아버지의 집에 본인의 방이 없어, 다리 밑에서 노숙을 하고 있다는 영진.
우선 영진을 자신의 집에서 지내게 한다.
진현은 영진과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진현은 점점 마음이 동한다.
복지관의 시설을 이용하는 노인 ‘순례'.
순례는 진현을 찾아 본인의 어려움을 호소하며 억지스러운 부탁을 하고 간다.
그 이후로도 순례는 종종 진현을 찾아와 자신과 아들 사이의 일을 하소연한다.
일에 잔뜩 치인 어느 날, 영진을 잊어버린 채 홀로 퇴근한 진현은 집에 들어와서야 영진이 생각나 집으로 데려왔고 모든 상황이 버거웠던 진현은 자신의 처지와 속마음을 여과 없이 영진에게 표출했다.
다음날 퇴근 보고를 하지 않고 사라진 영진이 그 이튿날부터 출근을 하지 않았다.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스팀을 다시 위대하게) Booming-kr: 2nd Phase - 새롭게 가입 신청받습니다 (~1/3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