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6일] 어제의 운동 10.68km걷기(목표 10km)

in Korea M2E5 days ago

#오운완(202606156/10.68/10)

오늘은 사우나였습니다….

비오고 더우니… 그냥 넓은 사우나 였습니다….

앞으로의 전조라 생각하니 더 무서워 지더군요….

IMG_1759.jpeg

해가 났다 비왔다 흐렸다 또 비왔다 반복이 되니

그저 제 얼굴엔 땀만 주르륵 흘렀습니다….

장마 어떻게넘길지 벌써부터 걱정이 됩니다. ㅠㅠ

이날의 운동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어제의 운동

9.65 + 1.03 =10.68km 걸었습니다.

IMG_1761.png

IMG_1758.png

2. M2E

M2E 기록들도 봅시다.

1) 슈퍼워크

36에너지 모두 사용했습니다.
IMG_1760.png

IMG_1762.png

IMG_1763.png

2) SNKRZ

390스태미나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IMG_1764.png

3) gazaGO

1.5km 기록했습니다.
IMG_1765.png

4) MoonWalk

실버 56레벨이 되었습니다.
IMG_1766.png

더워서 일찍 쉬겠습니다.

오늘 하루 힘들었네요

Posted using SteemX

Sort:  

우산과 함께 30분정도 걸었는데 운치 있더군요. 하지만 곧바로 찾아오는 습한느낌이 운치를 다 뺏어갔어요. ㅋ

Posted using SteemX

네 맞습니다 비올때 오히려 더 더웠던 ㅠㅠ

사우나.. 화이팅입니다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