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78만 + SP, 년 19.7% 토큰 배당, 스팀 배당이율 현재 20.6% News Letter 2020-06-09
님의 말씀에 그럼 에어드롭을 받은 사람은 자존심도 없는 사람이란 건가요? 제발 다른 사람들이 불법을 한것이 아니면 그냥 내버려 두세요. 스팀이 님의 것만이 아니잖아요. 다양한 사람들이 있는 곳 입니다. 제거 스파위임 하신분들중에 에어드롭 못 받은 분들 있어요. 그런분들은 제가 표현은 안하지만 더 배려하구 있습니다. 제발 스팀을 이런 내용으로 분쟁 언쟁 나지 않도록 각자 스스로 스팀을 위하는 길로 노력하심 될 듯요. 그리 하시려면 할 일도 많으실텐데... 다른 사람의 일에 감놔라 대추놔라 마시고 말씀대로 자유롭게 놔주세요.
지피지기를 왜썼는지... 제 말을 이해 못하셨군요. 저스틴 선에 대해 제가 무슨 의견을 내었다고... 뜻하지도 않은 엉뚱한 사람 언급해서 또 서로 분쟁만들 거리를 제공하시려는건지 이해가 안되는 군요. 괜히 말 확대 하시지 마시고 이런류의 대화가 되지 않도록 서로 알아서 열심히 하시죠. 님도 건강 유의 하세요.
감놔라 대추놔라 한것으로 보였다면 어느 부분이 그런지 알고싶네요. 단지 하이브 이야기는 좀 자제 해달라는 이야기가 감놔라 대추 놔라로 보이셨나요, 그렇다면 그런 의도는 아니니 감정적 대응은 불필요해 보입니다. 더불어 "님의 말씀에 그럼 에어드롭을 받은 사람은 자존심도 없는 사람이란 건가요?"란 물음에 어떤 대답을 해 올려야 라나요. 내가 애어드롭 받은 분들 자존심도 없다고 했나요, 님이 말씀 하시니 내 스스로가 나의 자존심은 지켰다고 생각한다 했을 뿐입니다. 아무리 자유를 존중하고 추종해도 환부를 건드리면 아픈건 아픈겁니다. 내가 부탁 하는건 지금 대부분의 유저들 입장에서 하이브 이야기는 불편하니 빼 주십사 하는 것입니다. 부탁 드립니다. 스팀의 전후 사정을 아실만한 분이고 격이 높은 인격을 갖추신 분으로 알기에 드린 부탁이었습니다.
그리고 아래 댓글 "지피지기를 왜썼는지... 제 말을 이해 못하셨군요." 도 이해를 못하기는 서로 마찬가지 같으니 이쯤에서 서는것이 좋다고 느껴지네요, 유저들이 보기에는 싸움으로 비쳐질까 두렵습니다.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천운
저도 그런 의도는 아니니 이런 쓸데 없는 글로 괜히 뉴비분들 다 떠나시지 않도록 타인의 컨텐츠에 님에게 해로운 내용이 아니면 표현과 자유롭게 각자방식대로 할 수있도록 그냥 두세요. 님은 자존심을 얻었는데 기분 상하지 마시구요. 목소리도 못내고 아프신분들도 있는데요. 혹시 모르잖아요 제 방식이 스팀을 위하는 길일수 있는지. 다시는 다른 곳에 가서 뭘해라마라... 말씀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성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