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시대
광화문으로의 출퇴근.
다들 좋겠다? 고 하지만
직장은 자고로 직주 근접이 최고시다.
그런고로 좋지 않다 ㅠ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광화문으로의 출퇴근.
다들 좋겠다? 고 하지만
직장은 자고로 직주 근접이 최고시다.
그런고로 좋지 않다 ㅠ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회사가 광화문으로 이전했군요
회사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합니다~
0.00 SBD,
6.95 STEEM,
6.95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고맙습니다. 광화문에서 잘 버텨봐야겠습니다.
광화문..
그래도
부러워용..
0.00 SBD,
1.40 STEEM,
1.40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한적한 곳이 좋습니다. 여기는 어휴ㅋㅋㅋ
광화문 시대가 되었으니~
이참에 광화문 일대를 한 번 즐겨보심은~ 어떠신지요? 😆😆
0.00 SBD,
1.31 STEEM,
1.31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점심에 경희궁 다녀왔지요^^
광화문? 나 월화 광화문 가는데~~
0.00 SBD,
0.96 STEEM,
0.96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오웅 전 경희궁 쪽입니다.
경희궁쪽이라 교통이 좀 불편하지 않나요?
아주 오래전에 애들 데리고 갔었을때.. 한참 걸었던걸로 기억하는데..
0.00 SBD,
0.59 STEEM,
0.59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네ㅎㅎ 내려서 한참 걷지요ㅜ 그래서 별루,
오 광화문이면 저는 7월 부터 광화문을 벗어 날 것 같은데 점심이나 한끼 ^^
0.00 SBD,
0.47 STEEM,
0.47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