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in Korea • 한국 • KR • KOyesterday

안녕하새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한 두 달 먹을 커피를 샀습니다

물론 회사 겁니다

포인트는 제가 가졌습니다

IMG_4415.jpeg

즐거운 하루 되세요

행복하세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아는 맛입니다.^^

아는맛 이라는 말 재미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