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N] 탭탭이 쏜닭 : 스벅아아 조진 후기~! 💙 짠~! 💙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200905-080511_KakaoTalk.jpg

우리 스티미 탭탭 @taptap 콸~! 콸~! 콸~! 완전 고맙습니다 ^^ 💙

20201112_192755.jpg
코로나 시국에 이제서야 조금 완화되어 스벅아아 조진 후기...
인증샷만 담고 바로 테이크아웃~!
텀블러에 사이즈 투업 벤티와 샷추가~!
아주 진~한 찐~! 스벅아아~! 💙

우리 지구 푸르게 환경 지키미 @savec 프로젝 생활화~! 실천~!
텀블러가 없으면 커피 테이크아웃 안하기로~! ^^

마스크 필착~!
손씻기 필수~!

온 세상이 어서 다시 건강 찾길~!

짠~! 💙 ♬

항상 응원 고맙습니다~💙

2020.11.14.(토)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zzanbanner.jpg


회원전용 인덱스1.jpg


스짱 사이트에서 포스팅 올리면 짠~! 💙 로켓
스짠 투 더 우주 가즈앙~!
스팀 투 더 우주 가즈앙~!

짠~! 짜라~ 짠~ 짠~ 짠~ ♬♬♬

[짠 zzan.witnesses 증인 투표하기~!]


π 채굴하기~! bluengelpi sending you ! To claim your Pi, follow this link https://minepi.com/bluengelpi and use bluengelpi as your invitation code.
↑ 가입 시 바로 폰 인증(phone verification) 해야 모은 파이 잃지 않음에 유의~!
추후 인증하려면 다시 처음 부터 재가입 후 채굴 다시 시작~!
페이스북 로그인은 옵션일 뿐~!
↑ 가입자 증가에 채굴량 반감기 어서 가입할 수록 채굴 기회 놓치지 마셔유~! ^^ 💙 함께 추천코드와 팀으로 채굴하면 채굴량 증가~!

☞ Sense Chat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2 years ago 

스벅에서도 동일한 아이디시군요 ㅎㅎ

 2 years ago 

^_______^ 💙

덕분에 스벅아아 완전 시원~하게 잘 마셨씨유~! 💙
고맙습니다 ^^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더 맛있었을 듯 ㅎㅎㅎ

즐거운 한 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2 years ago 

항상 응원 고맙습니다 ^^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Hi~ bluengel!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3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07
JST 0.033
BTC 24421.85
ETH 1876.39
USDT 1.00
SBD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