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habit-kr] 오필완 - 매일 조금이라도 필사하기
일요일은 정말 바쁜 날입니다.
보통때도 교회에서 반나절을 보내는데
특히 다음주에 바자회가 있어서
식사후 회의 참석하니 더 진빠지네요..
그래도 바자회 준비가 조금씩 되어가는게
다행입니다.
어제는 사촌 동생 집에 다녀오느라 못한 필사
오늘은 개미 눈물만큼 했습니다.
매일 매일 꾸준한 습관 갖기이기에
일단 양에는 연연하지 않습니다.
일요일은 정말 바쁜 날입니다.
보통때도 교회에서 반나절을 보내는데
특히 다음주에 바자회가 있어서
식사후 회의 참석하니 더 진빠지네요..
그래도 바자회 준비가 조금씩 되어가는게
다행입니다.
어제는 사촌 동생 집에 다녀오느라 못한 필사
오늘은 개미 눈물만큼 했습니다.
매일 매일 꾸준한 습관 갖기이기에
일단 양에는 연연하지 않습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교회가 생활의 중심이군요?
네 그렇습니다
운동이든 필사든 취미든 조금씩 한다는게 중요한거 같습니다.
하루 한 줄이라도 필사하는 게 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