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habit-kr] 좋은 습관 만들기 - 오필완 | 오운완 3.86 km (목표 2km)

좋은 습관 만들기

오전 오후 나눠서 3.86 km 걸었습니다.
내일까지 날씨가 좋고 목요일부터 비가 온다고 하니
내일까지 부지런히 걸어야 겠습니다.

그나저나 일요일에 교회 바자회인데
비올 예정이라 걱정입니다.

퇴근후 수요 예배 다녀와서 간신히
개미 눈물만큼 필사 했습니다.
대략 15줄 정도....
일단 몸에 벨때까지 조금씩이라도 쓰고 걷는게 목적입니다.

모두가 영육간에 강건해지는 그 날까지❤️

1000067193.jpg

1000067196.jpg

Posted using SteemX

Posted using SteemMobile

Sort:  

열심히 걸으셨군요 필사도 열심히 하신거 같구요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하루가되셨길요

필사는 좀더 분발해야 합니다.
감사해요

오운완 및 좋은 습관 만들기~!
응원합니다~ ^^

Posted using SteemX

ㅎㅎ 네 감사합니다.

꾸준한 운동 좋은 습관 화이팅!!

감사합니다

오늘도 필사, 오운완 클리어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Stee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