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블랙다이몬

라떼는 얼음이 녹으면 밍밍해져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블랙다이몬은 커피 얼음이라 녹아도 덜 밍밍 ㅎㅎ
일하면서 마시면 좋을거 같은데...
사무실 근처에 매장이 없다 ㅠ
젤 가까운 곳은 지하철 한정거장 ㅎㅎ
커피빈 매장 왤케 없는거임~

라떼는 얼음이 녹으면 밍밍해져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블랙다이몬은 커피 얼음이라 녹아도 덜 밍밍 ㅎㅎ
일하면서 마시면 좋을거 같은데...
사무실 근처에 매장이 없다 ㅠ
젤 가까운 곳은 지하철 한정거장 ㅎㅎ
커피빈 매장 왤케 없는거임~
커피 얼음 큐빅을 한번 먹어봤는데.. 맛도 유지되고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