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up 서비스에 패시브 보상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jsup 서비스 개발자 @joviansummer입니다. 포스팅하지 않아도 스팀파워 임대량에 비례해서 매일 스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패시브 보상 기능이 @jsup에 추가되었습니다. 보상 산정 및 분배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jsup에 스팀파워를 임대하면, 다음날부터 포스팅에 대해서는 임대량에 비례하는 보팅 비중(vote weight)으로 업보팅을 받고 해당 포스팅 시점에서 23일후에 이 업보팅으로 발생한 큐레이션 보상의 90%를 돌려받습니다.

만약 포스팅하지 않을 경우, 23일후에 해당 날짜에 발생하여 분배하는 큐레이션 보상의 10%를 임대비율(보팅 비중)에 비례하여 패시브 보상으로 분배받습니다.

모든 임대자가 포스팅한 날짜의 경우, 패시브 보상 없이 큐레이션 보상 100%가 분배됩니다.

포스팅 한 날에 대해서는 큐레이션 보상을, 포스팅하지 않은 날에 대해서는 패시브 보상을 받게 되므로 임대후 23일부터는 포스팅 유무와 상관 없이 매일 보상을 받게 됩니다. 기존에 임대한 계정은 현재 23일전의 포스팅 여부에 따라 보상이 매일 분배되고 있습니다.

패시브 보상 수준은 매일 가변적입니다. 발생하는 큐레이션 보상의 규모와 포스팅하지 않은 임대자의 수가 매일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포스팅하지 않는 임대자가 보팅파워를 소모하지 않기 때문에 포스팅하는 임대자의 보상이 올라가는 효과가 있고, 포스팅하지 않는 임대자는 일정 부분 패시브 보상을 받을 수 있으므로 양쪽 모두에게 나쁘지 않은 조건이라고 생각됩니다.

@jsup 서비스에 임대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삼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에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joviansummer의 스팀 프로젝트

스팀 증인노드를 운영중입니다. @jswit에 증인투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wallet.com/~witnesses)

jswit 증인 노드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jsup 업보팅(upvoting) 서비스 소개

jsup 수혜자 지정 기능 추가

jsup 서비스에 큐레이션 보상 분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jSTEEM 프로젝트 - 텔레그램 챗봇으로 구현하는 스팀 블럭체인 탐색기

STEEM.NFT - 디지털 아트 보존 프로젝트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