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쟁이 #1100] 옥수수 나눔

어제 출장을 다녀오니 자리에 옥수수 한봉지가 놓여 있었습니다.
동료분들 중에 집에서 옥수수 농사를 짓는 분이 계셔서 나눔을 한거랍니다. ㅎ

저녁을 먹는 동안 후식으로 먹을려고 옥수수를 삶았습니다.

KakaoTalk_20260623_211922509_03.jpg

껍질을 전부 벗기지 않고 옥수수대와 수염까지 넣고 소금을 넣고 삶아야 맛있다고 해서 그렇게 해보았습니다.

KakaoTalk_20260623_211922509_01.jpg

샛노란 옥수수! ㅎ
먹어보니 초당옥수수네요. (아무도 초당옥수수라는 말을 안해줘서 몰랐습니다.)
초당옥수수는 물에 담궈서 삶으면 단맛이 다 빠져나간다는 말을 들었었는데, 그래도 맛있게 삶아졌습니다. ㅎ

Posted using SteemX

Sort:  
 15 hours ago 

맛나겠습니다~!!
제주도 후한 민심이 부럽네요 ㅎㅎ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powerego/lkp681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51.00% / rshares=150,366,654,593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406.64SP 중 13.69%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옥수수 넘 맛있겠어요~
부럽 부럽~ 부럽습니다~ ^^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powerego/lkp681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30.00% / rshares=195,358,521,242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406.64SP 중 11.18%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한국 옥수수 진짜 맛있죠
찰옥수수더 먹고 싶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