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팀+러너쓰] 즐거운 한 주~!epitt925 (80)in KissteemKR • yesterday 어제는 깜빡하고 걸음 기부를 못했네요. 주말만 되면 게을러지는 거 같습니다. 포스팅도 깜빡깜빡 하고...ㅎㅎ 여하튼 한 주간 11만보 넘게 기부했네요. 이번 주도 열심히 달리면서 기부하겠습니다~! 오른쪽 뒤꿈치 통증이 생각보다 오래 가네요. 오늘은 짧게 달렸는데 내일부터 기분 좋게 달리면 좋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월요일 시작하세요! #kissteemkr #krsuccess #runearth #stepn-kr
다치지 말고 달리시길요~~
0.00 SBD,
7.56 STEEM,
7.56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홧팅으로 응원합니다.
0.00 SBD,
1.60 STEEM,
1.60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저도 가끔은 늘어지고 싶을때가ㅡ있긴하더라구요
걸음 기록만큼은 유지해보자 가 제 목표입니다
달리기도 열심히
건강 챙기기도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