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habit-kr] 오필완 - 매일 조금이라도 필사하기

일요일은 정말 바쁜 날입니다.
보통때도 교회에서 반나절을 보내는데
특히 다음주에 바자회가 있어서
식사후 회의 참석하니 더 진빠지네요..

그래도 바자회 준비가 조금씩 되어가는게
다행입니다.

어제는 사촌 동생 집에 다녀오느라 못한 필사
오늘은 개미 눈물만큼 했습니다.

매일 매일 꾸준한 습관 갖기이기에
일단 양에는 연연하지 않습니다.

Posted using SteemX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교회가 생활의 중심이군요?

네 그렇습니다

운동이든 필사든 취미든 조금씩 한다는게 중요한거 같습니다.

 yesterday 

하루 한 줄이라도 필사하는 게 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