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쟁이 #1100] 옥수수 나눔
어제 출장을 다녀오니 자리에 옥수수 한봉지가 놓여 있었습니다.
동료분들 중에 집에서 옥수수 농사를 짓는 분이 계셔서 나눔을 한거랍니다. ㅎ
저녁을 먹는 동안 후식으로 먹을려고 옥수수를 삶았습니다.
껍질을 전부 벗기지 않고 옥수수대와 수염까지 넣고 소금을 넣고 삶아야 맛있다고 해서 그렇게 해보았습니다.
샛노란 옥수수! ㅎ
먹어보니 초당옥수수네요. (아무도 초당옥수수라는 말을 안해줘서 몰랐습니다.)
초당옥수수는 물에 담궈서 삶으면 단맛이 다 빠져나간다는 말을 들었었는데, 그래도 맛있게 삶아졌습니다. ㅎ


맛나겠습니다~!!
제주도 후한 민심이 부럽네요 ㅎㅎ
0.00 SBD,
1.77 STEEM,
1.77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옥수수 넘 맛있겠어요~
부럽 부럽~ 부럽습니다~ ^^
0.00 SBD,
1.49 STEEM,
1.49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한국 옥수수 진짜 맛있죠
찰옥수수더 먹고 싶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