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6일] 어제의 운동 10.68km걷기(목표 10km)
#오운완(202606156/10.68/10)
오늘은 사우나였습니다….
비오고 더우니… 그냥 넓은 사우나 였습니다….
앞으로의 전조라 생각하니 더 무서워 지더군요….
해가 났다 비왔다 흐렸다 또 비왔다 반복이 되니
그저 제 얼굴엔 땀만 주르륵 흘렀습니다….
장마 어떻게넘길지 벌써부터 걱정이 됩니다. ㅠㅠ
이날의 운동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어제의 운동
9.65 + 1.03 =10.68km 걸었습니다.
2. M2E
M2E 기록들도 봅시다.
1) 슈퍼워크
2) SNKRZ
3) gazaGO
4) MoonWalk
더워서 일찍 쉬겠습니다.
오늘 하루 힘들었네요









우산과 함께 30분정도 걸었는데 운치 있더군요. 하지만 곧바로 찾아오는 습한느낌이 운치를 다 뺏어갔어요. ㅋ
0.00 SBD,
0.02 STEEM,
0.02 SP
네 맞습니다 비올때 오히려 더 더웠던 ㅠㅠ
사우나.. 화이팅입니다
0.00 SBD,
0.02 STEEM,
0.02 SP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