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7일] 어제의 운동 16.18km걷기(목표 10km)

in Korea M2E4 days ago

#오운완(20260617/16.18/10)

비가 펑펑 오다말다 합니다

차라리 펑퍼우오는게 오히려 더 낫습니다

어제는 뜨거워진 땅을 식히느라 그랬는지 한증막 같은 느낌만 들었는데

오늘은 계속해서 땅이 식어서인지 꽤나 선선한 느낌이 듭니다

아버지도 좋아하시네요ㅜ해갈이 되었다고

제 고향쪽에도 꽤나 많은 비가 뿌려졌나 봅니다

IMG_1767.jpeg

이전에 찍어놓은 사진입니다

한창 철덕일때 ktx 사진 찍으로 수리산도 가고 그랬는데

이제는 철길만 봐도 좋네요

이날의 운동 정리해보겠습니다

1. 어제의 운동

15.05 + 1.13 =16.18km 걸었습니다
IMG_1768.png

IMG_1769.png

2. M2E

M2E기록들 정리해보겠습니다

1) 슈퍼워크

36에너지 이상 소모했습니다
IMG_1771.png

IMG_1770.png

2) SNKRZ

390 스태미나 모두 소모했습니다
IMG_1772.png

IMG_1773.png

3) gazaGO

1.5km기록했습니다
IMG_1774.png

비피해 없도록 주의들 하시고

건강히 운동들 하세요

Posted using SteemX

Sort:  

철덕….. ㅎㅎㅎ
사진에 진심이셨군요.

그래도 비가와서 좀 식었다니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