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7일] 어제의 운동 16.18km걷기(목표 10km)
#오운완(20260617/16.18/10)
비가 펑펑 오다말다 합니다
차라리 펑퍼우오는게 오히려 더 낫습니다
어제는 뜨거워진 땅을 식히느라 그랬는지 한증막 같은 느낌만 들었는데
오늘은 계속해서 땅이 식어서인지 꽤나 선선한 느낌이 듭니다
아버지도 좋아하시네요ㅜ해갈이 되었다고
제 고향쪽에도 꽤나 많은 비가 뿌려졌나 봅니다
이전에 찍어놓은 사진입니다
한창 철덕일때 ktx 사진 찍으로 수리산도 가고 그랬는데
이제는 철길만 봐도 좋네요
이날의 운동 정리해보겠습니다
1. 어제의 운동
2. M2E
M2E기록들 정리해보겠습니다
1) 슈퍼워크
2) SNKRZ
3) gazaGO
비피해 없도록 주의들 하시고
건강히 운동들 하세요








철덕….. ㅎㅎㅎ
사진에 진심이셨군요.
그래도 비가와서 좀 식었다니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