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habit-kr] 6/22 오운완

in #kr3 days ago

월차내는 날은 늦게 달릴수 있어 좋습니다

월요일 아침 탄천은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운동하러 붐비네요
요즘 마일리지가 떨어져 10km를 설설 달리는데도 체력이 예전만 같지 않습니다.
게다가 해가 구름에 가려 썬크림을 안바르고 나왔더니 하루종일 얼굴이 화끈화끈하더이다..ㅎ

그래도 저 멀리 네이버 찍고 왔습니다.

image.png

image.png

Posted using SteemX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