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in #life13 hours ago

출근길 전철이 너무 붐빈다.
두 여인이 맞은편에 앉아서 큰소리로
끊임없이 대화하는데 소음이 따로 없다.
왜 타인을 의식하지 않는 건지.......
시끄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