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시간에 비가 내렸다.anfcjfja (77)in #steem • 4 days ago 저녁 시간에 비가 내렸다. 소나기였다. 비 예보가 오후에 슬그머니 사라지더니 다시 나타났다. 제법 많이 왔다. 빗속을 걸었다. #steemit #atom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