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시간에 비가 내렸다.

in #steem4 days ago

image.png

저녁 시간에 비가 내렸다.
소나기였다.

비 예보가 오후에 슬그머니 사라지더니 다시 나타났다.
제법 많이 왔다.

빗속을 걸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