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날

in #steemzzang16 hours ago

:
20260611_141142.jpg

언제 먹어도 맛있는 비빔밥
갖은 나물에 참기름 한 방울 넣고
고추장에 쓱쓱 비벼서 얼음 동동띠운
열무김치 이것이 꿀맛이지 싶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