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부트.태양의 시대] 바다의 교토steemCreated with Sketch.

in #stimcity7 months ago (edited)



마법사들은 지구상의 포털을 통해 어떤 차원으로, 다른 차원으로, 다른 공간으로, 어떤 시공간으로 이동을 한다. 생은 다시 시작되고 마무리되지 않은 채 연속된다. 그러므로 마법사가 만난 이들 역시 중첩되고 연속되고 또 분리되어 있다. 한번에는 하나의 만남이, 또 그 만남은 지난 만남과 연속되어 있다. 마법사는 그래서 모든 만남이 익숙하고 또한 새롭다. 처음 만난 사람처럼 인연과의 만남을 새롭게 여기고, 매번 한결같은 인연과 또 계속되는 인연을 이어가게 된다. 그러나 언제나 목적은 하나다.



마법사는 교토의 바다를 통해 이 세기에 진입했다. 교토에는 사실 바다가 없다. 교토의 주요한 하천인 가모가와(鴨川)를 마법사는 바다라고 칭했다. 생명은 바다로부터이니까. 마법사의 새로운 생이 이곳에서 시작되었으니 바다로 부른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교토바다, Kyotobada'라는 時적자아로써 마법사의 인격과 통합되었으며 또한 분리되었다.



* 교토바다에 관한 소개



마법사는 이제까지 교토에 바다가 없다고 생각해 왔다. 어머니의 바다인 가모가와만을 바다로 여겨왔는데, 교토에도 바다가 있었던 것이다.



海の京都



바다의 교토는 교토시에서 기차와 버스를 타고 2시간을 넘게 이동해야 하는 일본 서쪽 해안가에 위치해 있다. 사람들은 이곳을 '海の京都'라고 부른다. 교토의 바다가 아닌 바다의 교토. 바다의 교토에서 마법사는 뜻밖에도 용을 만났다.



Unlimited ☞







_ [마법행전 제5서 4장] 바다의 교토

Sort:  

Thank you for sharing on steem! I'm witness fuli, and I've given you a free upvote. If you'd like to support me, please consider voting at https://steemitwallet.com/~witness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