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6-6-21] 집에서 휴식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dozam (74)in #zzan • 3 days ago 저 어릴 때는 뱀딸기라고 했어요. 먹기도 했구요. 케인님은 진짜 시골 출신이심. ㅎㅎ